기술과 온라인 플랫폼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내기를 거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들었기 때문에, 스포츠 베팅은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많은 흥미와 잠재적인 보상이 있지만, 여러분이 내기를 걸 때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농구 경기에서 스포츠 베팅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적합한 팀을 선택하는 것부터 이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이해하는 것까지, 농구 베팅에 관한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 보십시오.

농구의 스포츠 베팅 소개

스포츠 베팅은 농구 경기에 베팅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머니라인, 총 포인트를 포함하여 농구 경기에 배치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농구 경기에 돈을 걸 때, 확률과 그것들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농구 베팅은 돈을 버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규칙 및 규정 이해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포츠에 내기를 하기 위해서는 법적인 나이가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관할 구역에서, 이것은 18년 된 것입니다. 또한 스포츠 베팅이 합법적인 주 또는 국가에 위치해야 합니다.

베팅할 때 따라야 할 몇 가지 규칙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스포츠 북은 당신이 내기를 하기 위해 그들의 플랫폼을 사용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게임에만 베팅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돈을 내기 전에 관련된 팀과 선수들에 대한 조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포츠 베팅은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돈으로만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거는 것은 재정적인 파멸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항상 책임감 있게 도박을 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베팅 유형

농구 경기에 베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베팅에는 크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총계.

돈줄은 가장 간단한 유형의 내기이며, 단순히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을 선택하도록 요구합니다. 돈줄 내기의 확률은 일반적으로 양수 또는 음수로 표현되며, 선호하는 숫자는 마이너스 기호로 표시되고 약자는 플러스 기호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A팀이 B팀보다 3점이 더 선호되는 경우, A팀의 머니라인은 -300이고 B팀의 머니라인은 +250입니다. 즉, A팀에 100달러를 걸면 33.33달러를 획득하지만(3 x 100 = 300 이후) B팀에 100달러를 걸면 250달러를 획득합니다(250은 100의 2.5배이므로).

포인트 스프레드는 또 다른 일반적인 베팅 유형이며, 본질적으로 베팅을 균등하게 하기 위해 질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게 주어지는 핸디캡입니다. 예를 들어, 팀 A가 팀 B보다 5점이 더 선호되는 경우, 팀 A의 점수 차이는 -5가 되고 팀 B의 경우 +5가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A팀에 베팅하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려면 그들이 5점 이상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B팀에 베팅하면 그들은 최대 5점까지 질 수 있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내기를 걸 때 고려해야 할 요소

농구 경기에 내기를 걸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경기를 하는 팀들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최근에 얼마나 잘 경기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뉴스나 부상이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여러분은 또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가능성을 보고 여러분이 거기서 어떤 가치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인은 배치할 베팅 유형입니다.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선물 베팅과 같이 다양한 유형의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팀과 게임 자체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어떤 것을 만들고 싶은지 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팀이 큰 차이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으로 그들에게 베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돈을 내기에 걸고 싶은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자금줄로 알려져 있고, 여러분이 잃을 수 있는 것만 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은행 계좌를 위해 돈을 저축하고 무슨 일이 있어도 그 금액을 고수하세요.

성공적인 베팅을 위한 팁

농구에 내기를 걸 때, 성공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확실히 해야 합니다. 관련된 팀, 그들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게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관련 정보를 파악합니다.

둘째로, 내기에 감정적이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근본적인 관심사가 여러분이 어떻게 내기를 하는지를 결정하도록 내버려둔다면, 여러분은 장기적으로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연구에 충실하고 객관적으로 베팅하세요.

마지막으로,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이긴다는 흥분에 사로잡히기 쉽고 얻은 것을 모두 잃을 때까지 계속 내기를 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도박에 관해서는 규율이 핵심이고, 당신은 당신이 앞서가는 동안 언제 테이블에서 물러나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팁들을 명심하면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해야 할 흔한 실수

농구 베팅에 관해서, 여러분이 피하려고 노력해야 할 몇 가지 흔한 실수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광고에 휘말리지 마세요. 한 팀이 언론이나 대중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해서 그들이 이길 수 있는 자물쇠는 아니다. 연구를 하고 감정이 여러분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세요.

피해야 할 또 다른 실수는 너무 많은 게임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모든 게임에 돈을 투자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수 있지만, 이것은 장기적으로 돈을 잃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선택적으로 행동하고 자신감이 있는 게임에만 베팅하세요.

마지막으로, 당신의 손실을 쫓지 마세요. 만약 여러분이 나쁜 하루를 보내거나 연패를 당한다면, 훨씬 더 많은 돈을 걸면서 그것을 만회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위험한 제안이며 더 많은 손실을 초래할 뿐입니다. 여러분이 그들 모두를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여러분의 원래의 베팅 계획을 고수하세요. 보다: 공식 안전놀이터 바로가기.

결론

농구 베팅에 관해서는, 몇 가지 명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마음이 아닌 머리로 내기하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게임의 감정에 휘말려 나중에 후회하는 내기를 하기가 쉬울 수 있습니다.

둘째, 내기를 하기 전에 조사를 하세요. 어느 팀이 어느 정도 선호하는지 알고, 두 팀의 최근 성과를 살펴보세요. 이를 통해 어느 팀이 더 승리할 가능성이 높고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때때로 약자 팀이 이변을 일으킬 수 있으니, 확산에 반대하는 내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신중한 연구와 약간의 운만 좋다면, 여러분은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거예요!